본문 바로가기
연구소장의 입맛 알아보기/연구소장의 집밥레시피

[배달음식] 애매한 저녁아님 야식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배달리뷰

by 천상연구원 2024. 2. 5.
반응형

배달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음식으로 인사드리는

맛집연구실입니당ㅎㅎ

 

평소 자주 시켜먹는 숯불치킨집인데요.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면 좋겠다 싶어서 핑계로 또 시켜봤지요ㅋㅋㅋ

 

"기영이 숯불두마리 치킨"

 

 
배달음식

 

주로 반반치킨으로 둘이서도 딱 좋게 먹을 수 있는 양이라서

한마리만 시키는데 이날은 배가 너무 고픈 상태였어서

에라이~~남으면 다음날 데워먹으려구 두마리 주문했어요,

 

반반은 21,500원이고 두마리는 31,500원

기본가격에 여러가지 옵션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위에 주문표에 나오듯이 정말 다양하게

옵션추가해서 금액이 올라갔어요.

 

#배달의민족 으로 주문했구요.

주문금액 40,500원

배달비 1,800원

-할인쿠폰 4,000원

 

총 결제금액 38,300원

 

 
배달음식
 
 
 

 

배달음식

짜란 항상 도착하면 한집배달이 아니여도 따뜻한 상태로 받아서 먹을 수 있는데요.

기본구성은

주문한 두마리치킨에

피클 무 타입 선택 1

콜라 500ml

이렇게 제외하고 선택한 추가 옵션까지 모두 잘 보내주셨어요.

 

납작만두는 리뷰이벤트를 통해서 5장 더 제공이 돼서

총 10장을 식사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남작만두가 정말 묘미이더라구요.

배달음식배달음식배달음식

 

무 종류는 두가지인데여.

쌈무는 고기를 싸서 먹었을때 시원하게 입에 들어온 뒤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사각무는 먹는 중간중간 아삭아삭하게 여느 치킨무 역할을 하기도

납작만두에 싸먹을 때 함께 넣어 먹으면 더욱 풍족한 식감을 줘서 좋아요.

스리라차 마요는 스리라차 본연의 맛이 강하지않고 매콤한 마요소스를 먹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이 소스는 주로 소금구이 먹을 때 찍어먹으면 먹다가 물릴 때 즈음 딱 알맞더라구요.

 

 

배달음식배달음식

자 먼저 얀념을 보여드릴게요~

 

양념엔 고기 들어가고 구운파, 동그란 떡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제가 추가한 우동사리~~~~!!!

배달음식

그리고 순살 닭고기!!!

고기가 부들부들 부드러워요.

닭다리 허벅지살과 퍽퍽살 모두 들어있는데요.

퍽퍽살도 고소하게 소스덕에 부드러워요.

 

추가한 스리라차마요 소스에 살짝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요.

 

다른날은 치즈를 올려 주문하다가 이날 치즈를 뺀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치즈와 먹을 땐 몰랐는데 정~~~말 맵더라구요.

 

저는 매운맛을 잘먹는 편이 아니지만 맵찔이는 또 아닌데요ㅋㅋ

너무 매웠어요, 진짜 화끈한 맛

 

배달음식
배달음식

짭짤한 맛까지 있어서 납작만두랑 함께 싸서 먹으니 간이 딱 좋더라구요.

 

납작만두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기영이 숯불치킨 먹을땐 좋아해요.

부드럽고 짭짤한 고기에 좔깃쫠깃한 식감과 튀겨서 풍기는 고소함이

조화롭더라구요. 꼭 함께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배달음식
배달음식

함께 들어간 떡과 우동도 끼니로 식사하듯이 먹는 기분도 들고

치킨으로 심심할 즈음 한입씩 먹어주면

다시 고기에 손이 가게하는 역할을 해요.

 

다만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이다보니 쪼금 짜긴 했지만

제 남자친구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

 

배달음식배달음식

 

소금구이에도 마찬가지로 대파와 떡이 들어가는데

동마늘이 튀겨져 들어가있어요,

기름에 튀긴게 아닌가본데 싶은게

기름에 튀긴건 약간 물렁물렁하거든요?

 

근데 이건 바삭바삭하더라구요.

에어프라이한건가?? 싶기도 하고 칩을 먹는 식감이에여. 과자같이

통마늘 칩?ㅋㅋㅋㅋㅋ

 

처음 먹는 맛이라서 색다르고 맛있어여.

 

배달음식

부들부들하고 소금구이 특유의 향이 있잖아요. 그 맛있고 야들야들할거같은 향

거기에 스르라차 소스 푹 찍어 먹으면

넘 맛

배달음식

 

납작만두에 구운파, 고기, 소스, 치킨무 딱 넣어서

한입 가득 먹으면 파의 풍미 한번 싹 나면서

쫄깃졸깃 먹다가 짭잘한 고기가 넘 맛있어요.

 

소금구이만이 갖고있는 꼬소~한 맛이 구웃

 

약간 느끼하다 싶을 땐 쌈무에 담백하게 싸먹으면

그그 식당에서 닭갈비 소금구이 맛 먹는거같은 느낌??

아주 적절하고 바로 알겠는 표현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

 

[ 주관 평점]

배달음식

맛 & 양 : 양이 많고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해서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맛도 풍부하고 다양해 좋지만 양념이 구워지면서 뭉친 부분때문에 좀 짤 수 있는 점이 아쉽지만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배달 할인-

배달료 및 상태 : 시간대 별로 다른 듯 하지만 배달료가 1,000원 후반대에서 부터 3,000원을 넘기지 않으니 요즘 배달 팁에 비해서 괜찮은 가격이란 생각이들고

항상 따뜻한 상태로 보온도 잘되어 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