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 등장부터 압권인 배우 안재홍

by 천상연구원 2023. 8. 21.
반응형

마스크걸

 

 

" 마스크걸 "

공개 2023년 08월 08일 7부작

원작 마스크걸 웹툰 매미,희세

스트리밍 넷플릭스오리지널 / 관람등급 18세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자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 이한별 

 

마스크걸마스크걸마스크걸마스크걸

 

 

" 남들과는 다른 삶을 살고 싶었는데, 이젠 누구와도 다름 없는 삶을 살게되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미모, 그녀는 어릴적부터 

외모비하, 따돌림 등의 상처를 받고 자랐다. 김모미 그녀는 어릴적부터 춤을추며 무대에 오르기를 매우 좋아하고 끼도 상당했는데 자라면서 외모로 인해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방출하고 살 수 없게됐다. 주위에서 자신의 꿈과 외모에 가치를 저평가 받으며 살아온 그녀는 그저 평범하디 평범한 직장 생활을 하며 살아간다. 

 

그저 평범하기만한 그녀는 퇴근 후 반전된 삶을 산다. 마스크를 쓰고 자신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인터넷 방송 bj" 예쁜 몸매와 춤으로 남성구독자들에게 관심을 받아 위안을 얻는 그녀이다.

마스크걸마스크걸마스크걸

 

 

 

 

" 아차 싶은 실수는 또 다른 실수와 사건을 나아버린다."

다시 그녀는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이다. 낮엔 김모미로 밤엔 마스크걸로 이중적인 생활을 하는 중에 

맘속에 품고있던 유부남 팀장님의 직장내 예쁜 미모에 후배 여직원과 불륜 사실을 알고 충격에 과음을 하고 마는데..

그날 방송에서 나체로 춤을 추는 바람에 방송 정지가 되어버린다.

이 방송 정지는 그녀가 휘말리게될 사건과 파란만장한 일대기의 시작을 알린다.

휘말린 사건에 갑자기 나타난 찐따같은 회사에 남직원..

그는 내가 여기있는 것을 어떻게 알고..

앞뒤 상황을 알아볼 사이도 없이 순식간에 일은 벌어져 버리고 마는데 

 

진따 같은 남직원의 기괴한 삶과 결국 남들과는 다른 삶을 사게된 김모미 이사람들의 스토리가 어떻게 풀어질까.

 

마스크걸
마스크걸
마스크걸마스크걸
출저 마스크걸 / 츨처 하퍼스바자

 

"미친 싱크로율 캐스팅 배우 이한별, 안재홍"

마스크걸 시작과 함께 주인공 김모미의 어린시절부터 성인인 된 삶이 보여진다.

아이인 김모미, 청소년기의 김모미, 성인의 김모미의 이미지 캐스팅부터 몰입감을 준다. 그리고 직장생활 중인 김미모역할인 이한별님과 웹툰 속 이미지가 마치 그림이 사람이 된 듯한 미친 싱크로율의 캐스팅과 이미지코디, 연출은 작품 몰입과 퀄리티에 경이로움을 준다. 작품 초반에 역할들의 시점을 옵니버스 형식으로 보여지는데 1화 김모미를 엄청난 몰입도로 감상 후 자연스레 2화로 넘어가니 주오남의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감상 중 "어?~~?!" 정말 놀랍다. 배우 안재홍님의 캐릭터 소화력이... 진짜 기겁할만하다. 내가 아는 그 배우님이 맞는가 싶은 생각은 잠깐 배우 안재홍이 아닌 그저 주오남뿐이였다.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장면 하나하나가 작품 몰입도를 높이고 보다못해 잠시 영상을 멈추게 할 만큼 보는 내내 "어우어으" 소리가 연신 나온다. 원작 웹툰의 기괴하고 상처 받은 한 인간의 꺼림찍하게 잠재되어 있는 삐뚤함이 인간 하나하나의 본색을만들어낸듯한 표현들은 드라마 작품속에 잘 녹여져 살아있는 기괴함이 대단했다. 

 



마스크걸마스크걸마스크걸마스크걸마스크걸마스크걸

반응형